뉴질랜드 도망 아니고 서울에서 변호사 구했다는 '마이크로닷 근황'





마이크로닷 근황!


지난달. 마닷의 부모가 20여넌 전. 충북제천에서 20억 원 가량을 사기치고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사기설이 논란이 됐었다. 이에 마닷은 "아들로서 책임지겠다."고 입장 발표 후. 모든 방송에서 자진하차했다. 그러나 마이크로닷은 집을 급하게 팔고 야반도주한 것으로 드러났다. 심지어는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 홍수현까지 곤란하게 만들어 버린 마닷! 





잠적설, 서울에 있다?


최근. 마이크로닷 근황으로 잠적설 및 해외도피설 등 신변확보가 안 되었던 마이크로닷이 현재 서울 거주 중이라는 주장이 전해졌다. 마닷의 측근은 그가 그녀와 연락을 주고받았으며, 그가 아직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고 알렸다. 또한. 홍수현과의 연애전선도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측근 말로는 마이크로닷은 잘못된 보도나 반응에 일일히 대처하기 보다 큰 틀에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를 더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할지에 대해 논의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마이크로닷이 서울에 있다고 지인이 밝혔지만 네티즌들은 믿지 않는 눈치이다. '정작 피해자들이랑 연락이 되지 않는데 연락 다 끊어도 서울에만 있으면 잠적이 아닌거냐' 마닷이 나와서 말해야지 지인이 증거도 없이 말하는 걸 어떻게 믿냐라는 등 마이크로닷이 서울에 있다는 것을 대부분 안 믿고 있다. 게다가 변호사를 선임했다는 것에도 네티즌들은 어이없어 하고 있다. 부모님한테 사기당해서 죽을떄까지 빛 갚은 사람도 있다는데 빛 갚을 생각해야지 변호사 선임해서 책임을 최소화하겠다는건가 라며 마닷의 대응 역시 욕을 먹고 있다. 



한편. 마닷의 부모님은 뉴질랜드로 머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인터폴에 의해 '적색수배자'로 지정된 상태이다. 참고로 이곳 수배가 되면 제 3국으로의 도피는 불가능하지만 뉴질랜드 시민권자인 마닷의 부모를 한국으로 강제 소환하는 것도 어렵다고 한다 "과연" 마닷이 한국에 있기는 한걸까? 아니면 뉴질랜드로 영영 떠나버린걸까? 마이크로닷은 하루빨리 나타나 근황을 발표하고 이 상황을 수습해야 할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