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되서 좋은 진짜 다행인 아이즈원 멤버


오늘은 잘되서 좋은 진짜 다행인 '아이즈원' 멤버에 대해서 TOP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엡넷 프로듀스 48에서 치열한 경젱 끝에 데뷔에 성공한 12인조 걸그룹 아이즈원. 





얼마전. 국내최대 음악시상식중 하나인 MAMA2018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아이즈원으로서 이렇게 성공하기까지 그동안 고생이 많았던 아이즈 멤버들이 있습니다.



"과연" 어떤 멤버들이 특히나 큰 축하를 받고 있을까요?





권은비의 경우 신인상을 수상하고 특히나 많은 눈물을 흘렸던 이유가 있습니다. 예전에 신인그룹 예아로 데뷔했지만 실패하고 다시 연습생 생활로 돌아가기도 했고 심지어는 소속 후배걸그룹의 백댄서로 무대에 서기도 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음에도 끝까지 꿈을 놓지않고 노력한 결과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해 성공하게 된 것이기 때문이죠. 



은비가 힘든 시간을 이겨낸 것을 알기 때문에 팬들은 아이즈원의 수상에 대해 더욱 큰 박수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이채원의 경우에도 한번만 참가해도 피가 마른다는 서바이벌 경연에 3번이나 참가했습니다. KPOP스타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데뷔에 성공하지는 못하고 JYP연습생 당시 트와이스를 뽀는 서바이벌 '식스틴'에서 탈락하며 결국 JYP에서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도전한것이 바로 프로듀스 48인데 이 경연에서 이채연은 성공적으로 아이즈원 멤버 이채연으로 데뷔조에 안착했습니다. 그 동안 고생이 많았던만큼, 이번 신인상 수상은 이채연에게는 더욱 값진 수상이었을 듯 싶습니다. 





조유리의 경우도 프로듀스 48 이전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자퇴까지 하면서 도전했던 '아이돌학교'였기 때문에 누구보다 데뷔 실패의 아름은 컸을 것입니다. 



불과 작년. 2017 MAMA에서는 백업댄서로 참가하여 뒷모습만 나오기도 했었다는 조유리가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2018 MAMA에서 신인상을 받았으니 감회가 새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성공이 결코 쉽게 찾아온 것이 아닌 만큼 아이즈원에게 이 기회는 소중합니다. 



팬들과 아이즈원이 똘똘뭉쳐, 이 시간이 최고의 순간이 되도록 앞으로 활동 잘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